태국 생활정보

방콕 쩟페어 야시장 후기

민 인테리어 2023. 11. 29. 02:43

지난 주말, 쩟페어 야시장을 방문했습니다. 집에서 MRT를 타고 MAKKASAN역에 내려서 쩟페어 야시장까지 걸어갔습니다.

MRT 탈 때 토큰을 줘서 토큰을 넣는 방식

 

 좀 걸어야 했지만 밤이라 덥지도 않고 그 정도 거리는 걸을 수 있었습니다. 거리에 차와 오토바이가 많아 걸어 갈 때는 꼭 마스크를 쓰고 끼고 걷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소문을 타고 찾아오는 이 곳은 다양한 음식과 문화적인 경험을 제공한다고 듣고 기대를 가지고 갔습니다. 여기는 중국인들이 제일 많고 그 다음으로 일본인이 많았어요.

!좀 이른 시간에 가면 사람에 치여 구경 잘 못할 수도 있어요! 

 

먼저 야시장에 도착하자마자 그 곳의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많은 조명과 분위기 있는 음악은 화려한 분위기를 조성해 너무도 좋았고, 다양한 상점들이 엄청 많았어요.

 

 현지 음식점들의 다양한 메뉴들이 모여있어 고민 끝에 여러 종류의 음식을 시켰다. 특히 쩟페어의 대표 메뉴들은 정말 맛있었고, 지역 특산물을 사용한 음식들이 신선하게 느껴졌다. 각종 스낵과 디저트도 풍부해서, 배가 부르게 먹을 수 있었다.

각종 해산물을 많이 팔고 있었어요
가격은 다른 현지인 야시장보다 비쌌어요

 

음식 뿐만 아니라 예술과 공예품 부스들도 많아서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았다.  손으로 만든 공예품들이 독특하게 장식되어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직접만든 수제품들도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고 지역 사회와 소통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더 많은 친구들과 함께 와서 다양한 음식과 문화를 더 많이 즐겨보고 싶다. 하지만 쩟페어 야시장은 정말 사람 많고, 음식은 좀 비싼 편에 속하는 곳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