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생활정보

태국 법률 이것저것(영문판)

민 인테리어 2023. 12. 31. 02:37

안녕하세요 민인테리어입니다. 새벽시간이네요. 요즘 태국 휴일이라서 인부들이 모두 쉬어 어쩔 수 없이 저도 쉬고 있습니다. 우리 사무실 직원도 쉽니다. 공휴일에 못쉬게하고 OT근무시키면 태국노동법 위반으로 최대 벌금이 엄청납니다. ㅜㅜ

아무튼 오늘은 태국 법률공부를 위해서 찾아봤는데, 찾는게 쉽지가 않네요. 한국은 그냥 법제처에서 검색만하면 모든 법률부터 시행령까지 척척나오는데, 태국은 일반인이 알아야 할 법률 기초상식 이런것만 나오고 나와도 태국어고 ㅜㅜ 영문으로 된 전문이 없네요. 그나마 찾은것들이 아래 첨부된 법률들입니다. 저도 제가 원하는 건설,토목,건축(실내)법규 및 허가사항,세법,옥외광고물법규 등의 세부항목들 등은 저희 담당변호사에게 요청해야 할듯... 태국 법 어디가면 영문판으로 있는지 알려주시면 제가 후한 답례를.. ^^ 

태국도로교통법.pdf
0.47MB

태국 도로교통법입니다.

한태 범죄인 인도관련 조약.pdf
0.58MB

범죄인 인도조약

태국의 형소법.pdf
0.13MB

태국의 형사소송법

태국 민사소송법.pdf
0.17MB

태국의 민소법

태국 지적재산권 및 국제무역법.pdf
0.14MB

태국 지적재산권 및 국제무역법규

태국 일상생활 법률.pdf
3.08MB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태국에서도 새벽까지 일하는 민인테리어입니다. ㅜㅜ 살려줘..........